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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5-08-11 08:14
[FAQ]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9,412  
Q. 예약하고 입금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.

A. 입금확인 문자의 경우 출발 하루 전 마감시간인 오후 5~8시 전후로 일괄 발송되며(시즌에 따라 변동)
    당일 현장에서는 예약자나 입금자 성함, 또는 문자로 확인하시고 탑승해주시면 됩니다.

    또한 간혹 입금자 메모와 발송자 메모를 반대로 작성하여 저희쪽에서 확인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됩니다.
    (예시 :  입금자명 - 대성투어 (X), 에버랜드 (X)  //  입금자명 - 홍길동(O) )
    이 경우 문자를 받지 못하시더라도 발송은행, 입금 시간 확인 등으로도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Q. 예약 절차가 궁금합니다.

A. 예약의 경우, 


 온라인 또는 전화 예약신청 → 입금 → 출발 가능여부 확인 → 출발 하루 전 입금확인 문자 발송 → 현장 탑승


 순으로 진행됩니다. 당일 탑승시 발송해드린 문자를 지우셨거나 잊어버리신 경우도 관계 없이 현장에서
 확인하시고 탑승이 가능하시므로, 걱정하지 마시고 현장에서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.
 


Q. 예약을 했는데 예약내용을 확인해볼 수 없나요?

A. 네. 예약시스템 자체가 비회원제로 오픈되어 예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, 개인정보나 신상보호를 위해
    예약 후 내용을 예약자가 확인할 수 없습니다. 확인이나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
    예약 내용 확인&수정이 가능합니다.



Q. 예약을 하는데 날짜나 인원을 체크할 수 없습니다.

A. 첫번째로는 그 날짜에 이용할 수 없는 노선인 경우 입니다. '운행휴무'인 노선을 선택하셨을 경우
    인원선택을 하실 수 없습니다.
    두번째로는 컴퓨터 또는 모바일, 태블릿PC 의 인터넷 보안설정이나 팝업설정, 플래시 설정에 따라
    몇몇 기종이 선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  이 경우는 다른 방법으로 예약을 시도해주시거나
    전화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




답변의 내용은 수시로 추가될 예정이며, 기타 문의나 궁금하신 사항은 영업시간 내
대표전화 032)322-700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